250x250
반응형

잘루스 플로라딕스 피가 모자라다면!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나 바디프로필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무엇보다 영양 보충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는 대학교 때 얻은 빈혈이 아직도 지속되고 있는데요. 가장 큰 이유는 먹으라는 빈혈제를 챙겨먹고 있지 않거든요. 가끔씩 머리가 핑~ 도는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철분제 열심히 먹어야지라는 생각을 한답니다. 특히 오랜 만에 등산하러 가면 그렇게 어지러울 수 없어요. 등산은 역시 쉬운 운동은 아니지만 꾸준히 해주면 이보다 더 좋은 운동은 없지 않아 싶습니다. 아무튼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잘루스 플로라딕스입니다. 액상 철분제랍니다.



잘루스 플로라딕스는 이번에 올리브영에서 쇼핑할 때 함께 구매한 상품입니다. 원래 구입할 생각이 없었는데 베스트 판매 및 할인율이 크게 적용되고 있어 구입해봤어요. 그리고 위에서도 말했듯이 만성 빈혈에 시달리고 있기 때문에 액상 철분제가 필요하긴 했답니다.



제가 박스는 회사에 와서 버렸는데요. 제가 버린 박스를 보고 옆에 있던 실장님이 쓰레기통에서 건져낼 정도로 포장지가 예쁩니다. 실장님은 뭔가 맛있는 것 같이 보여서 들었다고 해요. 제가 잘루스 플로라딕스라고 하자 그게 뭐냐고 물어보셨어요. (하긴 저같아도 잘루스 플로라딕스라고 말하면 이해못할 것 같긴 합니다.) 액상 철분 앤 비타민이라고 말했습니다.



위와 같은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철, 비타민C, 비타민 B1, 비타민B2, 비타민B6입니다. 모두 다 좋은 제품이겠죠? 저는 지난 주부터 섭취한 제품인데 맛은 괜찮습니다. 조금 과장해서 표현하자면 피를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나는데요. 아마 철이 포함되서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요로코롬 생겼고 꿀떡 마시면 됩니다. 저는 동영상을 찍겠다고 한 손으로 카메라를 들고 액상을 붓다가 책상에 흘렸어요. 아까워서 혼났답니다. 이렇게 꾸준히 먹어주시면 됩니다. 양은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아요. 25ml씩 10번만 먹어도 250ml는 다 먹게 되는거니까요. 10일치 정도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니면 10ml씩 25번, 약 한 달동안 먹어도 될 것 같고요.



저는 위의 보기 중에 마지막! 에너지 생성 및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에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활력 모두가 원하는 거 아니겠나요? 오늘도 다이어트 및 바디프로필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힘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