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 다이어트 설명서/바디프로필 준비

뾰루지 스티커 처음 써봤어요

화성사련 2018. 10. 28. 22:30
728x90
반응형


요즘 뾰루지 스티커가 유행하길래 저도 유행에 편승해서 구입해 봤답니다.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입했는데요. 판빙빙이 사용했다고 알려질만큼 유명한 제품이었습니다. 1+1 할인할 때 구입해봤어요. 나이가 드니 뾰루지가 생겼다가 없어져도 흔적이 오래가서 마음이 너무나 좋지 않던 찰나에 구매해 본 거랍니다. 위의 사진에서도 뾰루지 스티커를 사용하고 찍은 사진인데 스티커가 전혀 보이지 않지 않나요? 조금 과장을 보태서 거울로 보더라도 스티커가 어디있는지 요리조리 찾아봐야 합니다. 그만큼 티는 잘 나지 않는 편인 것 같아요.



위 제품이 제가 이번에 구입한 뾰루지 스티커입니다. 가격도 6천원대였어요. 상처를 보호하고 자가치유를 돕는다고 합니다. 아마 나이가 어리신 분들 중에 트러블이 잦으신 분들은 스트레스가 심하실 텐데 이런 뾰루지 스티커를 구입해서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마 나이도 어리셔서 효과가 바로바로 나타날 거라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붙여도 스티커 티가 나지 않아요!!



스티커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원래 흰 벽지에 대고 사진을 찍었는데 스티커가 하나도 보이지 않아 까만 옷을 배경으로 하고 다시 찍었어요. 그만큼 투명합니다. 주말에는 화장을 안하고 있기 때문에 붙여봤어요. 화장하고 붙여도 좋겠지만 효과가 떨어질 것 같다는 생각 때문에 화장은 하지 않고 붙였답니다.



여기는 왼쪽에 붙인 뾰루지 스티커의 모습인데요. 여기에 붙인 건 그래도 티가 나죠? 두 개를 붙였는데 이 뾰루지가 2달 전에 나서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두개를 붙여봤습니다. 볼 쪽에 나있는 건 레이저로 없애야 하는 점이에요. (점 무지 커다랗죠?) 볼에 있는 여드름 자국도 다 없애고 싶은데 이건 내장의 문제 같아요. 오래가는 뾰루지들 다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