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아듀라 - 재구매 후기 인생템이다
헤어트리트먼트 중에 최고의 아이템! 바로 아우라아듀라입니다. 이름이 어렵지 않나요? 한 번 들으면 절대로 기억 못하기 때문에 메모를 해둬야 합니다. 이 제품은 뷰티에 관심많은 후배가 소개해 준 제품인데요. 저에게 꼭 한 번 사용해 보라고 해서 속는셈 치고 사봤는데 어쩜! 너무나 좋더라고요. 그 뒤로는 헤어트리트먼트는 아우라아듀라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초 구입할 때는 아우라아듀라 헤어트리트먼트 230ml 하나랑 PPT 1병만 샀습니다. (후배를 믿지 못해서... 후배야 미안해) 그리고 나서는 위와 같이 세트로 샀어요. 홈쇼핑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다고 하니 구입할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홈쇼핑 찬스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위의 구성이 가격도 좋고, 할인도 많이 들어가는 것 같아 위에서 구입했어요.
다른 헤어트리트먼트는 머리에 도포하고 오랫동안 있어야 하는데요. 아우라아듀라는 그렇지 않습니다. 머리에 도포한 후에 1분 이내에 물로 씻어야 합니다. 그만큼 효과가 빠르다는 의미겠지요? 그리고 두피까지 할 필요는 없고 머릿결이 상한 부분만 도포하는 게 좋습니다. 저는 앞머리를 찰랑거리게 하겠다며 두피와 거의 맞닿은 부분까지 도포를 했는데요. 아침부터 머리에 기름껴서 머리 안감은 사람처럼 보이더라고요. 이건 아마 사람마다 다를 것 같지만 저는 머릿결이 좋은 편은 아니라서 그런 것 같아요. (나이드니 여자라면 피부결과 머릿결 좋은 게 아주 큰 몫을 한다는 걸 느끼고 있어요. 20대때 찰랑거리고 윤기있는 머리가 평생갈 줄 알았더니)
아우라아듀라를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일본 제품입니다. (저는 그냥 일본에서 유명한 제품이면 다 믿으려고요. ㅎ 수지 속눈썹으로 알려진 제품도 다 일본 거였어요.) 49년 전통을 이어온 살롱케어입니다. 이름에 걸맞게 실제로 써봐도 좋아요. 아우라아듀라 후기를 찾아봐도 칭찬밖에 없는데 그게 광고가 아니라 정말로 그렇더라고요.
PPT는 본인 머릿결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것도 양 많은게 장땡이라며 PPT 1개를 다 썼는데요. 사용법대로 사용하는 게 제일 좋은 것 같더라고요. 저는 손상모까지는 아니여서 PPT 2/1개를 헤어트리트먼트 1병과 섞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너무 욕심 부리지 마시고 하라는대로 따라하는 게 제일 좋습니다.
저의 솔직한 후기를 남기자면 아우라아듀라로 감은 머리는 그 다음날까지 찰랑거림이 지속된다!입니다. 이럴려면 사실 본인 호르몬 관리도 잘해줘야 해요. 나이들수록 호르몬의 변화가 가장 뚜렷하게 나타나는 부위가 피부와 머릿결이거든요.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게 모든 활동읠 시작점이랍니다.